상단여백
HOME 피플&라이프 문화/연예
뮤지컬 '빨래' 21차 프로덕션 6일 티켓 오픈 앞두고 프로필 사진 공개
   
 

[문화뉴스 MHN 서정준 기자] 뮤지컬 '빨래'의 21차 프로덕션 배우들의 프로필 사진이 지난 3월 29일에 공개됐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은 12년간 이어온 '빨래'만의 깨끗하고 청아한 느낌으로 조상웅, 진태화, 김여진, 허민진 등 16인 배우들의 개성을 담은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위로, 감동, 공감, 웃음의 메세지로 연일 쏟아지는 호평과 뜨거운 찬사를 받은 '빨래'는 서울의 달동네를 배경으로 서점에서 비정규직으로 일하는 '나영'과 몽골 이주노동자인 '솔롱고'를 중심으로 서민들의 팍팍한 인생살이와 웃음, 눈물, 감동을 그려낸 작품이다. 평범한 우리네 이야기를 진솔하고 유쾌하게 그려내며 매년 관객들의 찬사를 받으며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 인정받아온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이다.

2003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졸업 공연으로 첫 선을 보였으며 이후 2005년, 2주간 정식 초연을 진행하고 제11회 한국 뮤지컬 대상에서 작사/극본상을 수상하며 평단의 인정을 받았다. 이후 작품성에 이어 대중성까지 확보하며 지금까지 약 12년 동안 4,300회가 넘은 공연 횟수를 기록하고 약 65만 명의 관객의 마음을 '빨래'하고 있다. 최근 2017년에는 제 6회 예그린 어워즈 '예그린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임을 입증했다. 또한, 창작 뮤지컬의 세계화를 위해 2012년 첫 일본 진출에 이어 올해도 중국 라이선스 공연을 계획하고 있으며 문화의 장벽을 뛰어넘어 해외까지 뻗어나가고 있다.

이번 뮤지컬 '빨래'는 솔롱고 역에 조상웅, 진태화가 캐스팅됐고 서나영 역에 김여진, 허민진, 주인 할매 역에 조민정, 최정화, 희정 엄마 역에 김지혜, 허순미, 구씨 역에 류경환, 이정현, 빵 역에 박정표, 정평, 마이클 역에 박정민, 유동훈, 여직원 역에 구다빈, 서지예 등 더욱 막강해진 캐스팅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새로운 캐스트로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빨래'는 오는 6일 오전 11시부터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인터파크 티켓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오는 13일까지 예매할 경우 5월 5일부터 5월 20일까지의 공연에 한해 '프리뷰 할인'이 적용돼 전석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씨에이치 수박이 제작하는 뮤지컬 '빨래' 21차 프로덕션 공연은 오는 5월 5일부터 대학로 동양예술 극장 1관에서 공연된다.

some@mhnew.com

 
< 저작권자 ⓒ [문화뉴스] (http://www.munhwa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